[특집] 보철, 교정 등 세 가지 스캔모드로 결과물 최적화!
상태바
[특집] 보철, 교정 등 세 가지 스캔모드로 결과물 최적화!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 3600’은 고속 동영상 스트리밍 방식을 사용해 최적의 디지털 인상을 제공하는 인트라 오랄 스캐너이다. 동영상 촬영 방식으로 원활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뛰어난 매칭 능력으로 필요한 부위를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캔할 수 있다.
전악 스캔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교정 진료는 물론 보철 진료의 부분 스캔에도 빠른 속도와 정확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누락된 스캔 정보를 빠르게 붙여 넣는 스티칭 능력과 협설 좌우 스캔 부위를 이동하여도 빠르게 지점을 찾아내는 머징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용도별로 다른 스캐너를 사용하지 않아도 하나의 스캐너로 보철, 교정 및 임플란트 각각 세 가지 스캔모드를 사용해 최적화 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정 모드는 크고 긴 스캔 데이터를 뒤틀림 없이 그대로 재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춰, 교정을 위한 전악 디지털 인상을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다. 보철 모드는 교합, 인접 면 컨텍, 마진 라인의 정확도를 더욱 높여주는 정밀 분석 기능을 통해 필요한 부위를 더욱 정확하게 재현한다. 임플란트 모드는 Emergency profile scan data가 별도로 저장되어 환자 개개인에 맞춰진 정확한 어버트먼트 제작이 가능하다.

3D Full HD 컬러로 선명한 색상과 현실적인 질감, 높은 품질의 스캔 데이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이 쉽고 간단하다. CS 3600을 이용해 채득한 스캔 데이터는 공영 확장자인 STL과 PLY 파일로 저장되는 Full Open System을 갖추고 있어, 별도의 라이센스 없이 어느 곳에서나 오픈 작업이 가능하다. 연간 사용료 없이 스캐너와 촬영 및 뷰어 소프트웨어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상부의 높이가 낮은 Side Tip과 일반 Normal Tip, 두 가지 형태의 팁을 제공하므로 환자에게 맞는 팁을 선택해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