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디지털 덴티스트리, R2GATE LITE로 한 단계 또 진화!
상태바
[특집] 디지털 덴티스트리, R2GATE LITE로 한 단계 또 진화!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3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젠, R2GATE GUIDE

 

2013년부터 시작된 만큼,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중엔 맏형 격에 속한다. 그런 만큼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는 게 R2GATE GUIDE의 가장 큰 장점이다. 그동안 7,000건 이상의 증례를 통해 1만6,000개 이상의 임플란트가 식립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정확성과 안정성은 물론 치과의사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우선, 드릴 스토퍼와 임플란트 포지션 그리고 헥스 방향 컨트롤을 위한 일체형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편의성과 정밀도가 크게 향상됐다. 가이드 외에 치과의사의 요구에 따라 임시 보철물은 물론 최종 보철물까지도 원스톱으로 주문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특히 환자 골질에 따라 시술 후, 사전에 맞춤 제작된 어버트먼트에 임시 보철물을 바로 수복할 수 있고, 싱글 및 브리지는 물론 Screw-Retained Type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이밖에 양악수술에 필요한 가이드나 기타 디지털 진단, 치과 내 제작 시스템 지원, 그리고 타사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도 ‘R2GATE’의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다.

최근엔 ‘R2GATE LITE’를 선보이며, 이용 및 활용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R2GATE LITE’는 임플란트 진단 전용 소프트웨어로 PC는 물론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하다. 또, 식립 부위의 치조골 형태와 골질을 컬러로 구현해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어 처음 접하는 임상가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메가젠 하상훈 팀장은 “진정한 디지털 덴티스트리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말아야 한다”며 “R2GATE LITE는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진단 결과를 확인하거나 수정할 수 있고, 최종 결과물의 저장은 물론 수정된 데이터를 즉시 센터로 전송할 수 있는 미래형 시스템”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