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진정한 오픈 시스템, 무료 SW에 타사 임플란트도 OK!
상태바
[특집] 진정한 오픈 시스템, 무료 SW에 타사 임플란트도 OK!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3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SIMPLE GUIDE Plus

 

기존 가이드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SIMPLE GUIDE PLUS’가 새롭게 출시됐다. 정확도 및 안정성은 물론 사용자 입장에서의 편의성과 선택의 폭이 크게 넓어졌다. 가장 큰 특징은 타사의 모든 임플란트와 호환 가능한 진정한 ‘오픈형 시스템’을 표방한다는 점이다. 또, 플래닝을 위한 소프트웨어 역시 오픈형이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이용해 치과 내에서 직접 출력해 사용할 수도 있다.

 

‘SIMPLE GUIDE PLUS’는 다운받은 소프트웨어로 치과 내에서 치과의사가 직접 플래닝을 하고, 3D프린터 ‘제니스’로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물론, 덴티스 디지털 센터에 의뢰해 모든 과정을 의뢰할 수도 있지만, 치과 내에서 직접 진행하면 1주일 이상 걸리던 제작 기간이 2일 이내 또는 당일 진료가 가능할 정도로 크게 단축된다.

여러 장점 중, 특히 타사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은 최대 장점이다. 덴티스 임플란트 외에 타사 임플란트도 식립할 수 있기 때문에 치과의사 입장에서는 환자 상태나 치과의사의 임상 경향에 따라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키트도 꼭 필요한 툴만 구성해 단순화 시켰다. 이미, 첫 번째 버전의 키트 역시 심플한 구성이었지만, 이번엔 유명 임상가들과의 연계를 통해 훨씬 임상 친화적 유용성을 더해 심플하게 재구성 했다. 스텝드릴 스타일의 2포인트 고정(치조골/가이드)으로 흔들림이 없고 오차가 적으며 오픈 스탠드를 적용해 개구량이 적은 케이스에도 드릴 진입에 무리가 없다.

디지털사업부 이정택 과장은 “이전 버전에 비해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게 SIMPLE GUIDE PLUS”라며 “소프트웨어가 무료인데다가 치과 내 출력은 물론 타사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명실상부 진정한 오픈 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