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Template 하나로 3.5/4.0/4.5/5.0 모든 픽스처 OK!
상태바
[특집] Template 하나로 3.5/4.0/4.5/5.0 모든 픽스처 OK!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07.31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OneGuide

 

OneGuide는 하나의 Template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또, 구강 환경에 따라 홀 위치를 위로 변경해 긴 드릴을 사용해야 했던 불편함을 없애 직관적이고, 편리한 시술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세부적으로는 크게 네 가지 특징으로 요약할 수 있다. 우선, 드릴링 단계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는 점이다. 골질에 따라 최소 2번, 특별히 고밀도의 골질이라도 4번 정도면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역시 키트가 핵심이다. OneGuide KIT는 오스템 픽스처 중 그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TSIII/IV 식립을 위한 전용 KIT로, 골질에 따라 평균 2~3회의 Drilling만으로도 식립이 가능하도록 설계, 구성됐다.

두 번째 특징은, 오픈형 슬리브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환자 구강 조건에 따라 Template의 홀 타입을 Open형 또는 Closed형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그동안 애로가 많았던 7번 치아의 경우라도 악간 제한 없이 사이드에서 편하게 드릴링이 가능해졌다.

흔들림 없는 Drilling으로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모든 드릴이 Template에서 3㎜ 접촉돼 가이드 되기 때문에 드릴링 흔들림을 최소화해 최초 계획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이밖에는 Heating 걱정 없이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절삭력이 탁월한데다 사이드가 열린 오픈형의 경우엔 더욱 더 히팅 걱정 없이 고속 드릴링(권장 rpm 800~1,200)이 가능해 진다.

오스템임플란트 남지영 연구원은 “오스템 임플란트의 명성에 걸맞게 가이드 시스템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가 뒤따랐다”며 “최소한의 드릴링으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그리고 히팅 걱정 없이 구치부 안쪽까지 편안하게 식립할 수 있는 시스템이 원가이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