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치과업무 통합솔루션 ‘하나로’, 설치 및 가입비 면제!
상태바
[뉴스] 치과업무 통합솔루션 ‘하나로’, 설치 및 가입비 면제!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9.0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창립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치과업무 통합솔루션 ‘하나로’ 설치비와 가입비를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

 

‘하나로’는 국내 대표 보험청구 소프트웨어 ‘두번에’와 함께, 치과에서 발생하는 모든 업무를 지원하는 통합 솔루션이다. 하나로는 전자차트, 인적/물적관리, 병원관리, 통합영상관리, 고객관리 등 치과의 모든 업무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수납을 비롯해 경영 통계, 전자결제 등의 효율적인 병원 관리도 지원한다. 또, 다수의 X-Ray 장비 및 외부프로그램 연동이 손쉽게 가능하며, 다양한 각도로의 분할 방식을 채택해 편의성을 높였다. 촬영된 영상은 바로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다.

오스템의 한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통합솔루션 하나로의 설치비와 가입비를 무료로 진행하는 만큼 더욱 많은 치과에서 손쉽고 안전한 ‘하나로’ 사용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표했다.

오스템은 강화된 개인정보관리 지침에 따라 기술적 조치를 개발 완료한 업그레이드 버전도 프로모션을 통해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1588-7522, 02-2125-366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