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6주년 축사] 치과계가 소통과 단합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큰 역할 해주길
상태바
[창간 16주년 축사] 치과계가 소통과 단합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큰 역할 해주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7.09.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회장 임훈택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회장 임훈택

치과계 일원들의 정보 길라잡이 역할을 충실히 하고, 치과계의 발전과 소통을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덴포라인의 창간 16주년을 맞이하여 그간의 노력에 깊은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덴포라인은 치과계의 정책, 학술 및 치과기재 등에 관한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치과계 발전에 큰 업적을 쌓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전국의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 그리고 업계까지 아우르는 명실상부한 치과전문 언론으로 성장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전국지로 발돋움하면서 치과계의 전문지로 급격히 성장한 덴포라인은 전국 치과의사들은 물론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소중한 정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덴포라인은 이제 치과계의 대표 전문지로써 그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전국의 치과의사, 치과기공사, 치과위생사는 물론 치과의료기기업계 등 치과계 종사자들에게 가장 신뢰받을 수 있는 매거진으로 치과계가 소통과 단합을 통해 발전을 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특히 최근 불경기로 치과의료기기업체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더욱이 이런 어려운 시기에 불법 치과기자재나 과도한 제살 깎아먹기로 기자재 유통 질서가 매우 혼란한 지경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 같은 혼돈의 시기에 치과계 정론지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치과 가족으로서 서로 보듬어가며 발전할 수 있도록 업체들을 격려해 주시고, 치과기자재업체들의 소식도 보다 풍성하고 다양하게 담아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 번 덴포라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