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6주년 축사] 편견 없는 보도, 논리적인 분석으로 치과계 전문지 모범이 될 수 있길
상태바
[창간 16주년 축사] 편견 없는 보도, 논리적인 분석으로 치과계 전문지 모범이 될 수 있길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7.09.06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턱관절교합학회 회장 이상선

 

▲대한턱관절교합학회 회장 이상선

긴 시간 동안 꾸준히 발전하며 치과 전문 언론사로서의 역할을 착실히 수행해온 덴포라인의 발자취에 대해 찬사의 박수를 보내며 그 결과의 산물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치과계에 산적한 현안의 문제들에 대해 심도 있는 취재로 우리 모두가 고민하며 나아갈 방향성을 제시함과 동시에 치과 임상 분야에 관계된 연재와 치과 기자재 및 재료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온 것이 치과계에 관련된 모든 분야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였음을 덴포라인의 독자들 대다수가 인정하는 바일 겁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면 미흡한 부분들도 분명 있을 겁니다. 덴포라인이 앞으로 더 도약하기 위해서 과거에 만족하지 않고 자기 혁신을 통해 잘했던 부분은 계승하고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는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거라 믿어 의심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편견 없는 정확한 보도와 논리적인 분석을 통해 치과계 전문지로서의 모범의 전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덴포라인의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