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샤인학술대회 초도 회의 개최, 개원의 눈높이 맞춘 실무 토론의 장 만든다!
상태바
[뉴스] 샤인학술대회 초도 회의 개최, 개원의 눈높이 맞춘 실무 토론의 장 만든다!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9.3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인덴탈, ‘2018 샤인학술대회’

 

샤인학술대회 참여 위원장들이 초도 모임을 갖고 ‘제12회 2018 샤인학술대회’의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지난 8월 25일, 장충동 서울클럽에 모인 샤인학술대회 참여 위원장들은 제12회 샤인학술대회의 대주제 확정을 앞두고 열띤 토론을 벌였다.

 

학술위원들은 각 학술위원의 전공과 무관한 내용 및 전문학회지나 서적에서 다루지 않는 사소한 내용까지 더해 그 어느 해보다 폭넓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 개원의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질문사항을 가감 없이 다룰 것이라고 밝혔다.

내년 2월 3일(토)~4일(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2018 샤인학술대회’는 성무경 원장(목동부부치과)을 위원장으로 하여 △김석훈 원장(김석훈치과) △손윤희 원장(손윤희치과) △최정원 원장(서울본치과)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 △홍재현 원장(의정부 연세이예쁜치과) △장근영 원장(서울하이안치과 광진점) △강승복 원장(관악이안치과) △김하영 원장(서울바른이치과) △김하영 원장(우리들치과) △김종근원장(그레이스치과) 등 총 11명의 학술위원이 참여한다.

성무경 위원장은 “샤인학술대회는 일반적인 학술제가 아니라 개원의들이 평소 다루고자 했던 테마를 선정해 실질적인 임상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개원의의 눈높이에 맞춘 실무 토론의 장을 만들 것임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