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바이오텍, 2017 월드심포지엄 성료
상태바
[뉴스] 네오바이오텍, 2017 월드심포지엄 성료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9.30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대회 통해 차세대 임플란트 치의학(5G) 혁신 공유!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2017 Neobiotech World Symposium)’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9월 10일, ‘5G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양재동 The-K 호텔에서 열린 본 심포지움은, 국내외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와 치과기공사 등 약 1,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세대 임플란트의 혁신을 논의하고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26개국에서 300명이 훌쩍 넘는 해외 치과의사들이 참석해 국제대회의 면모를 과시했다.

 

강연은 이성복 교수, 김형섭 교수, 김종엽 원장 등 총 16명의 연자들이 맡았다. 치과의사를 위한 강의 세션은, △Neobiotech Prosthetic Technology △Implant Loading Protocol △Digital Implant Dentistry △Advanced Implant Surgery 위의 네 가지로 나뉘어 진행됐다. 또한, 해외 참가자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4개 국어 동시통역을 제공해 호평을 얻었다. 매 세션이 끝난 후에는 Interactive Discussion을 진행해 연자들과 참가자들이 자유롭게 질문하고 토론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치과위생사를 위한 섹션과 치과기공사를 위한 섹션 강의도 함께 이뤄졌으며, 점심시간에는 Gingi-brush와 Dr.Plant Hands-on이 진행됐다. 강연장 외부에서는 제품 홍보 부스를 운영해 ‘AnyCheck’와 ‘Neo NaviGuide’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