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덴티스, 바로 적용 가능한 GBR 임상 테크닉 공유의 장 연다!
상태바
[뉴스] 덴티스, 바로 적용 가능한 GBR 임상 테크닉 공유의 장 연다!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09.30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GBR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GBR세미나는GDIA(Global Dental Implant Academy)의 주관 아래 손영휘 원장(군포 e-좋은치과)이 강연한다. 강연은 이달 28일 대구를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회 전국 치과의사 20명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GBR 노하우를 전수하는 자리로, 골결손 수복부터 발치 즉시 식립 동시 시행 등의 다양한 케이스를 통해 GBR 테크닉을 총망라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세미나는 강연과 Hands-on 총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된다.

강연에서는 골결손부에 적합한 골이식재 선택 및 사용법을 심층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GBR의 개념, 현 트렌드 등 GBR과 관련한 전반적인 내용을 면밀히 살핀다. 또, 발치 즉시 식립 동시 시행의 테크닉 공유와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후 손영휘 원장, 패컬티와 함께 Hands-on을 통해 ‘Ovis BCP/Collagen MEMBRANE’과 ‘Ovis TRM’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