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다양한 교정용 재료 및 최신 치과기자재 선보여!
상태바
[뉴스] 신흥, 다양한 교정용 재료 및 최신 치과기자재 선보여!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11.0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교정학회 학술대회 참가

 

㈜신흥이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월 29일~30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한 신흥은 디지털 치아교정장치 ‘INSIGNIA’, 투명교정브라켓 ‘Damon Clear 2’, Bio 교정장치 ‘C-tube Plate’등의 교정용 재료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교정 재료 부스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제품은 100% 투명한 ‘Damon Clear 2’ 브라켓이다. 심미성은 물론 견고한 구성으로 효율적인 교정 치료를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전시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행사를 진행해 부스 방문객들의 인기를 얻었다.

‘C-Tube Plate’에 대한 관심도 컸다. 빠르고 안전한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교정장치인 C-Tube Plate는 신흥이 작년 8월 경 선보인 제품으로, 부스에는 사용법과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하는 이들이 줄을 이었다. 신흥은 이런 Bio교정계의 흐름에 발맞춰 오는 12월 10일(일)에 신흥연수센터에서 ‘C-TUBE PLATE MINI Screw처럼 다루기’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문의 080-840-2873)

한편, 기구 부스에서는 오래된 교정용 커터와 기구 등을 새로운 휴프리디 제품으로 사용해볼 수 있는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가 진행돼 호응을 얻었다. 본 이벤트는 오는 12월 15일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