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OSSTEM Meeting 2017 Seoul, 임플란트·교정·제약 등 총망라!
상태바
[뉴스] OSSTEM Meeting 2017 Seoul, 임플란트·교정·제약 등 총망라!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7.12.0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 명 스타연자 총출동, 임플란트·교정·제약 등 총망라!

 

지난 11월 5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OSSTEM Meeting 2017 Seoul’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오스템 창립 20주년을 겸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치과의사 1,8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오스템미팅은 Ballroom A, B, C 총 3개 섹션으로 나뉘었으며, 총 30여 명의 분야별 유명 연자들이 그동안의 임상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Ballroom A에서는 보철 분야 10개 강연이 진행됐으며, Ballroom B에서는 수술 섹션이, Ballroom C에서는 임플란트 보철과 수술 외에도 미백과 교정, 치과 약물처방 등 다양한 임상이 다뤄졌다.
오스템미팅의 하이라이트랄 수 있는 라이브서저리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주목을 받았다. 올해의 라이브서저리는 영상의 질 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개선작업을 거쳐 Ballroom A, B, C 3개 강연장에 끊김 없이 실황으로 중계됐다.

덴플앱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출결과 인기강의 체크는 물론, 덴플 앱과 연동해 실시간으로 강의 만족도를 평가해 강연장에서 연자들에게 시상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강의 중 덴플앱을 활용한 질의사항 등록, 연자 답변 등의 프로세스도 확고히 자리 잡았다.
아울러, 100여 편의 다양한 임상증례 및 연구결과가 담긴 포스터 전시, ‘Total Solution Provider’를 주제로 한 오스템의 전시 부스도 참가자들의 인기를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