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Correct, Positioner 등 디지털 교정의 새 이정표!
상태바
[특집] Correct, Positioner 등 디지털 교정의 새 이정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7.12.0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MAGIC Line

 

지난 9월 GAMEX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시스템이다. 쉽고 빠른, 그리고 정밀한 디지털 교정을 표방한 솔루션으로 Correct, Positioner, Retainer의 세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투명교정 장치 ‘MAGIC Correct’는 Soft(0.5㎜), Medium(0.625㎜), Hard(0.75㎜) 3가지 두께로 구성되고, 세 가지 과정에서 각각 3주씩 0.5㎜, 1㎜, 1㎜씩 총 2.5㎜를 이동시킬 수 있다. 원래 형태로 돌아가려는 치아의 회귀 본능을 이기지 못하는 기존 제품들과 달리 교정력을 균일하게 유지시키기 때문에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치아를 이동시켜 준다.

디지털 브라켓 본딩 가이드 ‘MAGIC Posi tioner’는 교정치료를 보다 쉽고 빠르게 돕는 제품이다. CAD/CAM을 이용해 IDBS(Indirect Bonding System)용 지그를 사전에 제작하고, 이를 이용해 본딩하기 때문에 체어타임이 획기적으로 단축된다. 기존 방식의 경우 일반적으로 30~40분이 소요됐지만 MAGIC Positioner를 이용하면 약 4분 만에 본딩이 가능해져 치과의사와 환자의 가장 시급했던 니즈를 동시에 해소시켰다.

‘MAGIC Retainer’는 교정치료 후 장착하는 NiTi 소재의 프리미엄 유지 장치다. 형상기억합금 소재를 사용한 NiTi Fixed Retainer로 장치의 변형이 없고 이로 인해 장기간의 치열 유지가 가능한 제품이다. 평균 0.4㎜의 균일한 두께로 제작되기 때문에 구강 내 이물감이 적고 음식물 끼임도 최소화 시켜 위생관리에도 용이하다.

오스템임플란트 한 관계자는 “MAGIC Line은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기반으로 10년 이상의 치과교정 전문 경력을 가진 치과기공사들이 디자인 한다”며 “꼼꼼한 품질관리 시스템에 의해 전 공정이 관리되기 때문에 명실상부한 디지털 교정의 진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