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 ‘K3’ 1만대 돌파 기념이벤트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K3’ 1만대 돌파 기념이벤트
  • 육혜민 기자
  • 승인 2018.01.0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당첨자 조상웅 원장, “K3로 진료 한결 편해졌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유니트체어 ‘K3’ 판매 1만 대를 기념해 작년 11월 한 달간 ‘꽝 없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K3은 지난 2013년 11월 론칭 이후 치과계 유니트체어 제품 부문에서 끊임없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계약이 350여 건에 달했다.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추첨 결과는 지난달 초 오스템 온라인 쇼핑몰 ‘덴올’에 공지 됐으며, 경남 진주 소재 하얀미소치과 조상웅 원장이 1등에 당첨됐다. 1등을 한 조상웅 원장 은 삼성 65인치 UHD curved TV를 경품으로 전달받았다. 2015년 처음 K3을 구입하고, 최근 이전 개원을 하며 체어 라인업을 K3으로 구성했다가 1등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는 조상웅 원장은 “이벤트나 경품 등의 뽑기 운이 없는데 이렇게 1등에 당첨된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기뻐하면서 “치과인이라면 기존 체어들과 차별화된 K3의 곡선형 디자인에 마음을 뺏길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K3는 자체 내구성이 뛰어나 고장에 대한 걱정이 없고, 핸드피스 등 구성품도 유명한 제품들로 구성돼 진료가 한결 편하다”며 K3에 대한 만족을 표했다.

한편, 이번 꽝 없는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65인치 대형 TV를 비롯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 삼성 공기청정기, 오스템 미백치약 Vussen 1박스 등의 선물이 당첨자들에게 전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