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창립 21주년 기념식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8.02.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사원 시상식 갖고, 2023년 글로벌 시장 1위 달성 다짐!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1월 8일 창립 21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가산동 본사와 부산 오렌지타워를 비롯한 전국 지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지난 1997년 오스템 창립 이후부터 지난 2017년까지의 회사 연혁을 담은 영상을 임직원들이 함께 시청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영상은 치과 보험청구 소프트웨어를 개발, 보급하는 사업으로 창립한 오스템의 모습이 담겼다. 이후 꾸준한 R&D 투자와 임상교육을 통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시장에서 임플란트 대중화의 중심에서 치과산업을 이끈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임플란트를 비롯해 유니트체어, 영상장비 등과 함께 각종 치과 재료의 제조 판매를 통해 치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는 오스템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영상에 이어서는 5, 10, 15년 장기 근속직원과 우수직원, 그리고 모범팀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시상식에서 오스템을 임원들은 ‘오스템이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었던 주인공은 직원들 개개인’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시상식을 마친 뒤엔 특강이 진행됐으며, 특강은 ‘OSSTEM WAY’를 통해 오스템인이 지키고, 발전시켜 나아갈 목표 설정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 오스템 한 관계자는 “직원 개개인이 맡은 바 업무에 충실히 해 오는 2023년 글로벌 치과 시장 1위 달성을 꼭 이뤄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