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SPECIAL CHOICE' 2종
상태바
8월의 'SPECIAL CHOICE' 2종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8.08.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타나 지르코니아, 싱글 기준 90분 만에 소성 완료!

 

 

단시간 소성 가능한 지르코니아용 신터링 퍼니스로, 노리타케 카타나 지르코니아의 싱글 케이스 기준으로 90분 만에 소성이 가능하다. 고품질의 일본제 MoSi₂열선을 사용했고, 최대 1,600℃까지 온도가 올라간다. 편의성이 대폭 강화된 제품으로 소성 완료 예측 시간이 표시되고, 승강시 스테이지 위치도 설정할 수 있다. 상부 케이크 1개, 하부 케이크 1개, 세라믹 재질의 사야 2개, 세라믹 재질 사야 뚜껑 1개, 화이버 재질 사야 1개, 화이바 재질 사야 뚜껑 1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 노리타케 카타나 지르코니아를 90분 만에 소성.
- 높은 내열 등급의 단열재 사용으로 열 보존력 우수.
- 높은 온도 범위에 적합한 온도센서 사용으로 정확한 온도로 신터링 가능.
- 지르코니아와 열선을 보호할 수 있는 리프트 타입.
- 고품질의 일본제 Mosi₂ 열선 사용.
- 소성 완료 예측시간 표시 기능.
- 승강 시 스테이지 위치 설정이 가능하고 예열 프로그램도 설정 가능.
- 최대 180프로그램까지 설정 가능하며 유저 프로그램은 20단계로 입력 가능.
- 쉽게 프로그램을 입력할 수 있는 한글화된 터치스크린.

 

 

 

 

 

Ceramic dental framework 소재, 80분 만에 소결!

 

 

‘VITA 6000MS’은 Modular 방식을 이용해 균일하고 안정적인 소성을 실현시킨 신터링 퍼니스다. 모든 선택 모드에서 400℃까지 냉각할 수 있는 통제 시스템도 채택했다. 최고 온도는 1,600℃이며 모든 Ceramic dental framework 소재를 80분 만에 빠르게 소성 완료 시킨다. 한 번에 최대 9개의 브리지까지 소결이 가능한데, 이는 싱글 기준으로 25개~30개 정도에 해당하는 규모다. VITA Furnace 2대를 VITA vPad control unit 연결해 하나의 퍼니스처럼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다. Modular 프로그램 방식으로 업그레이드가 신속하게 이루어지며,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모든 Ceramic dental framework 소재를 80분 만에 빠르게 소결 완료.
- 모든 모드에서 400℃ 까지 스트레스 없이 냉각할 수 있는 정교한 통제 시스템 채택.
- 빠른 소결모드에서 최고 9개 브리지까지(싱글 크라운 기준 25개~30개) 가능.
- VITA Furnace 2대를 VITA vPad control uni t 하나로 연결하여 동시 사용 가능.
- 작동이 Modular 방식으로 쉽고 업그레이드가 신속히 이루어져 편리하게 사용 가능.
- 지르코니아 및 알루미나를 기반으로 한 모든 지르코니아 소결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