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주), 10월 6일부터 양일간 ‘OneGuide’ 세미나 개최!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주), 10월 6일부터 양일간 ‘OneGuide’ 세미나 개최!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10.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주)

 

오스템임플란트(주)가 10월 6일부터 양일간 ‘OneGuide’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스템AIC 연수센터에서 진행되는 이 번 세미나는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타이틀로 이수영 원장(서울라인치과)이 디렉터로, 김태은 원장(소중한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해 코스를 이끈다.
OneGuide 소개를 비롯해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의 전반적인 내용, 다양한 케이스를 토대로 부위별 수술 요령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다. 또한, Basic 코스로 구성해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할 수 있다. 첫째 날에는 ‘Basic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디지털 가이드의 기본 개념을 짚어주고 시장에 출시된 임플란트 시스템을 소개한다. 이어 오스템 OneGuide 시스템을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 계획 및 시술, 어버트먼트 등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을 제시한다. ‘Advanced Digital Guided Implant Surgery’ 를 다루는 둘째 날에는 OneGuide를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 시 anchor pin의 사용방법과 심미적인 임플란트 시술에 대해 총정리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OneGuide 세미나를 개강할 때마다 다양한 케이스에 대한 이론과 실습이 함께 진행되면서 참가자들의 임상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며 “임상 및 강의 경험이 풍부한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