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스템임플란트㈜, 대한치과교육개발원과 Black Belt 세미나 성료!
상태바
[뉴스] 오스템임플란트㈜, 대한치과교육개발원과 Black Belt 세미나 성료!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11.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공동으로 주최한 대전 블랙벨트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 10월 21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관련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상담, 차트, 건강보험 이슈사항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첫 강의는 박아라미 대표(라미인력개발원)가 연자로 나서 ‘공감화법으로 상담 달인되기’를 주제로 환자상담의 노하우를 설명했다. 이어 오스템 신태하 실장(SW사업실)이 연자로 나서 ‘OneClick’으로 시작되는 Digital Dentistry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마지막 강의는 이수정 교수(KDEI)가 2018년 하반기 건강보험 이슈사항을 꼼꼼하게 짚었다. 세미나를 모두 마친 뒤에는 신규로 블랙벨트 자격을 취득한 6명에 대한 시상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이어졌다.
한편, 블랙벨트는 오스템과 KDEI가 관리하는 병원사무관리사 1급 취득자를 일컫는다. 자세한 정보는 덴잡(www.denjob.com) 및 오스템(070-7016-456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