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한 번에 4㎜까지 충전, 편리성 극대화한 신개념 레진!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한 번에 4㎜까지 충전, 편리성 극대화한 신개념 레진!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8.12.0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BEAUTIFIL-Bulk

최근 구치부나 치경부 등 치아의 다양한 영역에서 레진 수복이 요구되면서, 술자의 편리성은 높이고 동시에 환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레진 제품이 출시돼 주목을 받고 있다. ‘BEAUTIFIL-Bulk’는 ㈜신흥이 지난 11월 선보인 프리미엄 Bulk 컴포지트 제품이다. ‘BEAUTIFIL-Bulk Flowable’과 ‘BEAUTIFIL-Bulk Restorative’로 구성돼 있으며,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한다는 것이 ㈜신흥 측의 설명이다.

정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한 번에 4㎜ 충전으로 진료시간 단축
BEAUTIFIL-Bulk의 가장 큰 장점으로 ‘깊은 경화 심도’를 꼽을 수 있다. 기존 컴포지트 레진이 2㎜ 정도를 충전할 수 있는 것에 반해 BEAUTIFIL-Bulk는 한 번에 4㎜까지 채울 수 있어 술자의 편리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BEAUTIFIL-Bulk Flowable로 라이닝과 동시에 4㎜를 충전하고 BEAUTIFIL-Bulk Restorative로 교합면까지 충전할 경우, 단 두 번 만에 최대 8㎜까지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주변 치아의 색상과 자연스럽게 동화되는 카멜레온 효과를 가지고 있어 심미성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기존의 벌크필 레진은 빛 투과성을 높이기 위한 과도한 투명함으로 레진 충전 이후에도 상아질 재현이나 심미성 부분에서 제한적인 면이 있었다. 그러나 BEAUTIFIL-Bulk는 빛에 대한 투과성과 확산성을 바탕으로 주변 치아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 구현이 가능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자연스러운 교합면 형태 형성 가능
‘BEAUTIFIL-Bulk Restorative’ 충전 이후에도 대합치를 저작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러운 교합면 형태를 형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중합수축률이 낮아 Cavity Wall 봉쇄에도 강한 면모를 보이는 등 기능과 심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레진이라는 게 신흥 측의 설명이다.
신흥 관계자는 “BEAUTIFIL-Bulk는 SHOFU사가 자랑하는 특허 기술인 S-PRG 기법과 색상 동화기술 카멜레온 효과, 그리고 교합 조정 테크닉이 복합적으로 적용된 제품”이라며 “유저의 편리성과 심미성을 극대화한 BEAUTIFIL-Bulk를 통해 최상의 수복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본 제품의 구매 및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