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전 세대에 안성맞춤, ‘만능’ 크라운으로 개원가 호평!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전 세대에 안성맞춤, ‘만능’ 크라운으로 개원가 호평!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1.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Perma Golden Crown & Perma Crown

‘Perma Golden Crown’과 ‘Perma Crown’이 개원의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Perma Crown’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신흥의 임시 크라운 제품이다.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 템포러리 용도나 예후가 좋지 않은 엔도 치료 후, 그리고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 등 다양한 케이스에 활용할 수 있다. ‘Perma Golden Crown’은 기존의 ‘Perma Crown’이 가지고 있던 기본적인 특징에 더불어,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할 수 있게 되었다.

정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Perma Golden Crown’의 기본이 되는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은 높은 활용도와 간편한 사용법, ONE-VISIT 치료 등으로 출시되자마자 개원가의 큰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Perma Crown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임플란트 픽스처 식립 후나 임시보철물을 위한 템포러리, 엔도 치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예후가 좋지 않아 일정 기간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케이스에 효과가 좋다.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과 브라켓 웰딩에도 적합하다.
Perma Crown은 적용 가능한 환자 범위도 넓어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용할 수 있다. 유치 마지막이자 영구치 시작인 6번 치아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총 6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품이 구성돼 영구치가 나기 시작한 소아 환자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청소년 환자 케이스에서는 미성숙 대구치 법랑 또는 상아질 수복 시 사용 가능하며, 고령 환자의 경우 치료비 부담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Perma Crown의 실제 유저 리뷰에 따르면, 교합면의 형태와 인접면의 굴곡이 자연치와 유사하여 조작시간이 많이 줄어들고 음식물 저작 시 식편압입이 적어서 치주에 좋다는 의견이 있었다. 또한 메탈크라운이라 생각될 만큼 충분한 강도와 편리함, 무엇보다 비용측면에서 환자들의 저항감이 확 줄었다고 전했다.
한편, ‘Perma Golden Crown’은 기존의 Perma Crown이 가지고 있던 기본적인 특징에 더불어,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한다. 소아환자부터 성인, 고령 환자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 또는 환자 취향에 따라 기존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임상가들과 환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Perma Golden Crown과 Perma Crown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80-801-1577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