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최적의 플래닝 실현! 키트 및 앵커 시스템도 다양
상태바
[특집] 최적의 플래닝 실현! 키트 및 앵커 시스템도 다양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2.0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 Neo NaviGuide

 

2016년 10월부터 가이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자사 전담센터와 협력 기공소를 통해 접수 및 상담을 받고 있으며, 센터 운영 시간은 평일 기준 아침 9시부터 저녁 5시 30분까지다. 센터에 접수되는 가이드의 홀 규모는 1~2홀 비중이 큰 편이고, 환자 정보는 32%가 데이터(구강스캔 데이터, 모델스캔 데이터 등)로, 68%는 실물(임프레션이나 모델 등)로 접수된다고 한다.

운영 방식(접수 형태)은 플래닝과 디자인, 가이드 출력까지의 전 과정을 의뢰하거나, 반대로 치과에서 플래닝, 디자인, 가이드 출력까지의 전 과정을 직접 진행 할 수도 있다.

다만, 디자인 서비스(플래닝+디자인은 센터에서 하고 출력은 치과에서 하는 방식)는 제공하지 않는다. 어느 선택이 됐든 자사 임플란트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 외엔 특별히 까다로운 조건이 없다.

기본적인 프로세스는, 치과에서 환자 정보를 보내오면 플래닝과 디자인을 거쳐 실물 가이드를 치과로 배송해 주는 시스템이다. 플래닝 및 디자인 결과에 대한 확인은 팀뷰어, 메일, 전화 등을 통해 치과의사가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수정도 요구할 수 있다.

네오바이오텍 한 관계자는 “Sleeve의 높이(Offset)를 조절하여 치아의 간섭이나 잇몸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이 가능하고, 식립 과정에서도 Neo NaviGuide Kit가 안전하고 정확한 식립을 이끌어 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