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픽커와 핀셋의 기능을 하나로, 시술 편의성 UP!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픽커와 핀셋의 기능을 하나로, 시술 편의성 UP!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3.05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RECTA Luxator RootPicker
루트 픽커와 핀셋의 역할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신흥의 ‘DIRECTA Luxator RootPicker’는 Straight와 Angled 모양으로 이뤄진 두 가지 형태의 팁 모양으로 전 구치, 상악, 하악 모두에 사용할 수 있다. 짧고 단단한 팁 부분을 통해 깊은 부분에 위치한 뿌리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팁이 무디고 내구성이 떨어져 고민한 경험이 있거나, 난발치 케이스에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기구를 찾고 있는 임상의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정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일반적인 루트 픽커는 발치 기구로서, 파절된 뿌리를 들어 올리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다. 그러나 DIRECTA Luxator RootPicker는 발치 후 남은 Root Tip 역할 뿐 아니라, 임플란트 힐링 어버트먼트, 드라이버, 포스트 등 일반 핀셋으로 잡기 어려웠던 부품들까지 잡기 용이하게 제작됐다. 루트 픽커와 핀셋의 역할을 동시에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Straight와 Angled, 팁 하나로 해결
또한, 짧고 단단한 팁 부분은 뿌리 깊숙하게 접근하기 쉽다. Straight와 Angled 모양으로 이뤄진 두 가지 형태의 팁 모양으로 전 구치, 상악, 하악 모두에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신흥 측의 설명에 의하면, “발치 후 남아있는 치아 조각과 뿌리는 매우 작고, 미끄러워 핀셋 혹은 포셉으로는 추출하기 어려운 점이 있는데, Luxator RootPicker는 독특한 팁 모양으로 잔해를 확실하게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뿐만 아니라 힐링 어버트먼트, Impression coping 등 시술 과정에서 사용하는 부품들을 쉽게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Luxator RootPicker와 관련해 자세한 설명 및 구매 방법은 080-801-1577로 문의하면 된다.
 
제품 정보
제  품  명 : DIRECTA Luxator RootPicker
판  매  원 : ㈜신흥
문      의 : 080-801-15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