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 성료
상태바
[뉴스] 신흥,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 성료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3.0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샤인 학술상 수상자 총 출동, 다시 듣고 싶은 명강의도 인기!
‘제13회 2019 샤인학술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월 1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이번 학술대회는 ‘학이시습(學而時習), 배우고 때때로 익히다’를 주제로 학술강연은 물론, ’DV WORLD’를 즐기기 위한 참석자들로 성황을 이뤘다. 
특히 역대 샤인 학술상 수상자의 강의와 덴탈비타민 회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명강의가 진행됐다. 제1회 수상자인 신주섭 원장(미치과)를 비롯해 김일영 원장(크리스탈 치과), 김평식 원장(수원초이스치과/제3회), 이학철 원장(서울A치과/제4회), 조상호 원장(수성아트라인치과/제5회), 그리고 전년도 제6회 수상자 오충원 원장(예원부부치과)이 각각 강연을 진행했다. 
더불어 세션2에는 덴탈비타민 회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한 ‘다시 듣고 싶은 명강의’가 진행됐다. 주대원 원장(가야치과병원)과 이양진 교수(분당서울대병원)가 선정돼 강의를 이어갔다. 
제7회 2018 샤인 학술상의 영광의 수상자는 황성연 원장(목동 사람사랑치과)이 선정됐다. 시상식에는 이학철 학술위원장과 전년도 수상자인 오충원 원장이 시상자로 나서 상패와 상금을 전달했다.
한편, 강의장 밖에는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열렸다. 2019년을 빛낼 신제품과 함께 덴탈비타민이 강력 추천하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들이 파격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제공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