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하드레진 수준의 필러 함유한, 고강도 플로우 레진!
상태바
[이슈] 하드레진 수준의 필러 함유한, 고강도 플로우 레진!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5.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CLEARFIL MAJESTY FLOW’

‘과연 충전 후 안 깨지고 버틸 수 있을까?’ 플로우 레진을 사용하는 임상가들이 한 번쯤 겪어봤을 고민이다. 이런 고민에 해답이 되어줄 ㈜신흥의 ‘Clear f i l Majesty Flow Resin’을 소개한다. Clear f i l Majesty Flow Resin은 플로우 레진이 가진 본연의 흐름성을 저해하지 않고 고함량 무기필러에 의해서 강도를 개선한 제품이다.

취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CLEARFIL MAJESTY FLOW’는 편리한 흐름성을 지닌 플로우 레진과 높은 강도를 가진 하드레진의 장점만을 모은 레진이다. 하드레진에 가까운 81wt%의 필러가 함유돼  높은 강도를 자랑한다. 또한 중합수축률이 낮고, 굴곡강도가 높다는 점도 CLEARFIL MAJESTY FLOW의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시린지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날개모양의 플런저는 시린지 내부의 내용물을 마지막까지 주입하도록 도와주며, 넓은 홀더는 술자에게 뛰어난 그립감으로 쉽고 편한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린지와 노즐 사이의 공간이 매우 좁아 시술 시 기포가 잘 생기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도 편리한 점 중 하나다.
그 외에도 Backf i l l , 높은 방사선 불투과성 등 많은 장점이 있지만, 무엇보다도 적절한 흐름성과 강도로, 시술 시 편리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레진이라는 점에서 많은 임상가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신흥 덴탈비타민 홈페이지 유저 리뷰에 따르면, “CLEARFIL MAJESTY FLOW는 적절한 점도와 강도로 코어 축성이나, 구치부 2급 와동 엔도에서 Distal resin wal l을 쌓을 때 편하다”며 “특히 구치부 단일 수복으로도 어느 정도의 강도를 보장하므로 신뢰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 다른 유저 리뷰에 따르면 “사용 후에도 계속 밀려나오는 레진은 미처 다 쓰지 못하고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흐름성이 좋아 좁은 와동에 효과적으로 흘러 들어가고, 밀려 나오는 레진 없이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다”며 “주로 인접면 충전 시 밴드 및 와동 경계부위에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흥은 SIDEX 2019에서 CLEARFIL MAJESTY FLOW 3팩 구매 시 8세대 유니버셜 본딩제 ‘Tri S Universa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LEARFIL MAJESTY FLOW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신흥(080-801-1577)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