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덴포라인 쿠폰맵’으로 200% 즐기세요!
상태바
[이슈] ‘덴포라인 쿠폰맵’으로 200% 즐기세요!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5.0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큰 잔치 ‘SIDEX 2019’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 2019’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로 돌아온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의 전시공간이던 코엑스 C, D홀에 이어 B1홀까지 규모가 확대됐다. 역대 최대인 284개 업체, 1,055부스가 참가하는 만큼, SIDEX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는 쿠폰맵을 챙기는 것은 필수다. 덴포라인 쿠폰맵과 함께 SIDEX를 200%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정리 | 양계영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 SIDEX 2019 덴포라인 쿠폰맵 메인
업체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 현황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쿠폰맵은 덴포라인 5월 호와 함께 발송됐다. 이번 쿠폰맵에 기재된 업체별 호수 위치 및 패키지 이벤트 쿠폰을 꼼꼼히 확인하면 알차고 실속있는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제품을 직접 시행해 볼 수 있도록 체험존 부스의 정보부터,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내역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쿠폰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업체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포함한 특별패키지 및 현장 추첨 정보도 놓치지 마시라. 
 
올해 참가 업체는 ▲메타비전 ▲프로덴티 ▲헤리 ▲에스피에스 ▲라인치과기공소 ▲한국아사히프리텍 ▲한국롤랜드디지 ▲칼자이스 ▲KD덴탈 ▲세신유나이티드 ▲맥스덴탈 ▲유일DHM ▲덴탈이디엘 ▲디맥스 ▲일청덴탈약품 ▲굿닥터스 ▲아트리아 ▲오성MND ▲덴탈큐브 등이다. 
 
또한 전시공간의 규모가 코엑스 C, D홀에서 B1홀까지 확대된 만큼 쿠폰맵 뒷면의 도면을 활용하는 것도 필수. 부스 참가 업체들의 위치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방문객들을 위한 휴식공간 및 화장실 위치도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SIDEX에서는 총 1억원이 넘는 규모의 풍성한 경품이 쏟아진다. SIDEX 조직위원회는 치과의사들의 요구와 호응도를 적극 반영해 유니트체어 등 치과장비나 기구뿐 아니라 골드 300g, 백화점 상품권, 인기 가전 등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쿠폰맵을 통해 정보를 미리 확인한다면, 누구보다 SIDEX 2019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