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특화된 드릴 디자인으로 완벽한 주수 기능 구현!
상태바
[특집] 특화된 드릴 디자인으로 완벽한 주수 기능 구현!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5.0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덴티스 SQ GUIDE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이달 10일부터 열리는 ‘SIDEX 2019(부스 C-639-739)’를 통해 SQ 전용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를 전격 출시한다. ‘SQ GUIDE’는 SQ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전용 가이드 키트로, SQ fixture 식립까지 Surgical guide를 착용한 상태에서 모든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개발된 시스템이다. 특히, 차별화된 드릴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주수 기능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SQ GUIDE’의 특징은 혁신적인 드릴 디자인을 통해 드릴링 시 드릴 배럴부에 자연스럽게 주수가 이뤄지면서 가이드 홀 내부로 Irrigation되어 완벽하게 Bone heating을 막아준다는 점이다. 또, Meatal sleeve 적용으로 Guide resin의 소실을 방지해 생체 친화성을 높였고, 다단드릴 형상 구현과 간편한 프로토콜 구현으로 3단계 드릴만으로도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덴티스는 향후 ‘SQ GUIDE’와 ‘SQ’ 임플란트의 완벽한 콜라보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SQ’ 임플란트는 덴티스가 지난 14년간의 임플란트 기술력과 임상 노하우를 집약한 핵심 제품으로 임플란트 식립 시 겪는 불편과 시술과정의 번거로움을 일거에 극복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STRESS-FREE Implant Placement with Qualified Result’를 모토로 출시된 만큼 식립감과 안정성 면에서 임상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덴티스는 최근 출시한 ‘SQ’ Wide와 더불어 올 하반기에는 ‘SQ’ Extra short의 출시도 앞두고 있어, Short부터 Wide까지 ‘SQ’ 풀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향후, 임플란트와 디지털을 ‘SQ’로 통합해 최적의 임상 솔루션을 적극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제품정보
제품유형: SQ 전용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제품명: SQ GUIDE
판매원: ㈜덴티스
문의: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