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구강보건의 날’ 6월 8일 개최!
상태바
[뉴스]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구강보건의 날’ 6월 8일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6.0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
‘서울시치과의사회와 함께하는 제74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가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 주최,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후원으로 6월 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DDP)에서 개최된다.
 
올해 행사는 치과계 최대의 대국민행사인 만큼 서울시치과의사회를 중심으로 서울시치과기공사회와 서울시치과위생사회, 서울시간호조무사회도 부스를 운영해 구강건강과 전신건강에 대한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전문적 구강 상담을 위해 대한치주과학회와 대한안면통증구강내과학회, 대한소아치과학회, 대한스포츠치의학회 등도 참여해 시민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이외에 서울시 치과주치의사업 소개와 금연지원도 한자리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서울시치과의사회는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치아사랑 온라인 퀴즈대잔치를 진행하고, 법정기념일인 구강보건의 날과 관련한 4문항 정답자 중 333명을 추첨해 커피상품권(1만원)을, 22명을 추첨해 칫솔살균기 등을 증정한다. 서울시 건치아동 시상식도 이날 진행된다.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은 “이번 구강보건의 날 기념행사가 1천만 서울시민들이 구강건강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시치과의사회 4,700여 회원과 함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서울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