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신흥 Alpha Air 3, 3단계 확대 시스템, 실속 있는 가격대로 호평!
상태바
[특집] 신흥 Alpha Air 3, 3단계 확대 시스템, 실속 있는 가격대로 호평!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6.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lpha Air 3’은 미국 ‘SEILER’社의 제품이다. ‘SEILER’는 의학 시장 및 현미경 분야에서 세계적인 리더로 알려진 기업으로, 광학 및 정밀 기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현미경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그중 ‘Alpha Air 3’은 ㈜신흥이 2017 SIDEX를 통해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3단계 배율에 실속 있는 가격대로 구성돼 있어 충분히 고려해볼만 하다.
 
이번 2019 SIDEX에서도 선보인 ‘Alpha Air 3’는 현미경에서 중요 요소로 꼽히는 Apochromatic Lenses와 밝은 광원을 갖춘 제품이다. Alpha Air 3의 제조원인 ‘SEILER’는 미국에서는 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산업 분야별 다양한 용도의 현미경이 상용화된 전문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우선 기능별로 Alpha Air 3을 살펴보면, 3단계 확대 시스템(4.08×, 6.8×, 10.88×)으로 구별돼 있어 처음 현미경을 접하는 사람도 큰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Gas piston 방식으로 편리한 암 조절이 가능하며, 최대 220˚까지 움직일 수 있는 접안렌즈가 기본 옵션으로 장착됐다. 선명하고 왜곡이 적은 독일제 렌즈를 창작했으며, 표준 대물렌즈로 250㎜까지 적용할 수 있다는 점도 Alpha Air 3만의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내부 필터로는 적외선을 투과시켜 표면의 질감을 더 강하게 표현해주는 표준 적색필터부터 큐어링을 차단하는 노란필터, 출혈과 연조직을 구분하는 초록 필터가 기본으로 장착됐다.

헤드에 장착되어 손쉽게 끄고 켤 수 있는 150,000 LUX의 조명은 평균 5만 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신흥 관계자 측의 설명이다. 

Alpha Air 3의 추가 옵션으로는 녹화 장비(Go Pro, Nikon, Sony, Canon)가 있으며, 어뎁터만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신흥 측 현미경 담당자는 “최근 처음 체어를 구매하거나, 교체하는 단계에서 현미경에도 관심을 가지고 함께 구매하는 원장님의 비율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현미경을 처음 접하는 원장님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배율과, 가격대비 확실한 메리트가 있는 제품이라는 점에서 호응도가 높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 기계영업팀(080-840-287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