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세계로 뻗어 나가는 메디플러스 JTL 루페!
상태바
[특집] 세계로 뻗어 나가는 메디플러스 JTL 루페!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7.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플러스는 2005년 설립하여 최초의 무선 구강 카메라 공급 사업을 시작한 곳이다. 광학렌즈의 특성 및 구강검진 분야에 전문성을 확보해 2011년부터 자체적인 광학설계를 통한 최신 루페 개발에 들어갔다. 2012년에는 보다 경량화되고 선명한 크리스탈 렌즈를 이용하여 JTL 루페를 개발하기에 이르렀다고 한다.
 
메디플러스 관계자는 “그 동안에는 값비싼 수입 루페들이 주로 공급되었지만 메디플러스에서 자체 개발한 JTL 루페는 비용도 수입 루페의 절반 이하로 줄이고 보다 세련되고 가벼운 프레임과 배럴을 채용하여 아시아인들이 선호할 만한 착용감 좋고 가벼운 루페를 선보였다”며 “2013년부터는 독일 IDS 전시에서 개발한 JTL 루페를 선보여 인기를 끌었으며 현재는 독일, 미국, 일본, 대만, 중국 등 20여 개국에 인정받아 꾸준히 수출을 늘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7월 동안 치과의사를 위한 JTL 루페 체험의 달로 정하고, 신청을 받아 일정기간 동안의 무료 루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플러스 관계자는 “루페를 아직 잘 모르거나 망설이고 있는 분들이 루페를 경험해 보면 진료에 얼마나 도움이 되고, 본인에게 맞는 루페인지를 판단할 수 있다”며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메디플러스는 JTL 루페 상품 외에도 광학 및 LED에 특화된 기술을 이용하여 LED 진단기, LED 루페 라이트, 촬영용 김서림 방지 미러 등을 꾸준히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02-954-9111로 문의하거나 www.jtlsho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JTL Loupe  
제조회사명: JTL 메디플러스
판매회사명: JTL 메디플러스
문의전화: 02-954-9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