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러덕트 이슈] 신뢰와 정직으로 1년 만에 성공적 개원가 안착!
상태바
[프러덕트 이슈] 신뢰와 정직으로 1년 만에 성공적 개원가 안착!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7.0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폐·합금 매입 서비스(SGR)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였던 ‘Shinhung Gold Recycling(SGR)’이 개원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안정적으로 안착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신흥은 지난해 이 사업의 론칭을 위해 전시장에서의 설문조사 및 고객질의를 통해 폐금 매입 및 분석 서비스에 대한 개원가 의견을 적극 수렴해 왔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8월 본격적으로 폐합금 매입 서비스를 시작했고, 다음 달로 ‘SGR’ 론칭 1주년을 맞게 됐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1주년을 맞는 현 시점에서 ‘SGR(Shinhung Gold Recycling)’은 짧은 기간 동안 개원가에 잘 뿌리내린 성공적이 서비스로 평가되고 있다. 일단은 ‘신흥’이라는 오랜 역사와 신뢰의 이미지가 기반이 됐고, 여기에 전문 기업과의 협약을 통해 믿을 만한 공인된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개원가의 믿음이 전폭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이다. 
실제 ㈜신흥은 지난해 이 사업을 위해 귀금속 재생 분야에서 고순도 정련 및 소재까지의 Total Solution이 가능한, 그리고 국내 최초로 산업용 금(Gold) 품목에서 CFSI(Conflict Free Sourcing Initiative) 인증을 갖춘 전문기관과 협약을 맺었다. 양사 간의 협약은 그 동안 불투명하게 진행돼 오던 폐·합금 의뢰에 투명하고 명확한 기준을 바탕으로 합리적 수수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개원가로부터 큰 환영을 받았다. CFSI는 ‘LBMA(런던귀금속연합회) 인증’과 함께 폐·합금 시장에서 광물 비사용 인증제도 중 가장 권위 있는 제도로 꼽힌다. 
 
㈜신흥 관계자는 “SGR은 정밀한 분석 기술과 합리적인 분석 수수료, 그리고 공인된 검증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치과계 최고의 폐·합금 분석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며 “정직과 신뢰로 고객에게 믿음을 드리는 신흥의 정신에 맞게 앞으로 더 큰 보답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도 “전국의 영업 사무소와 덴탈비타민(http://www.dentalvitamin.com) 온라인 채널 등 ㈜신흥만이 갖춘 온·오프라인 영업망이 있었기 때문에 빠른 시간 내에 개원가에 안착할 수 있었다”며 
“정확한 폐·합금 분석 공장과 영업을 위한 물류 센터, 지점 사무소 등 ㈜신흥이라는 이름 아래 이런 인프라가 일원화되어 있어 고정 비용을 최소화하고, 그래서 보다 높은 분석가를 제시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최근 소식 중에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를 통해서도 SGR 신청이 가능하게 됐다는 점이다. 유선 연락 등의 번거로운 별도 사전 절차 없이 덴탈이마트 홈페이지 SGR 신청 게시판에 접수하면, 
㈜신흥 담당 직원이 직접 방문해 검품검사, 공장이송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이어 고객이 맡긴 폐금을 CSFI 인증을 받은 정밀한 분석 시스템을 거쳐 투명하고 정확한 거래내역을 전달한다. 특히, 치과 방문 후 모바일 시스템을 통해 현장에서 폐금 중량 가입 및 거래 등록을 진행하며, 곧바로 분석 결과 일을 안내하는 등 영업 사무소와 덴탈이마트의 협업을 통해 발 빠른 응대를 제공한다.
‘Shinhung Gold Recycling(SGR)’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80-840-287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