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제3회 건강한 미소의 얼굴’ 기념식
상태바
[뉴스]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제3회 건강한 미소의 얼굴’ 기념식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7.3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식 갖고, 턱 및 얼굴 영역 임상 좌담회도 개최!

구강악안면외과학회(이사장 김철환)가 지난 7월 19일 ‘제3회 건강한 미소의 얼굴 기념식’을 개최했다.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기념식에는 김철수 협회장과 이종호 대한치의학회장, 김철환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이사장 등을 비롯해 임춘희 대한치과위생사협회 회장, 이부규 치협 학술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구강악안면외과학회는 대국민 홍보 동영상을 공개했으며, 이어 ‘턱·얼굴영역의 미용시술 및 수술, 보톡스·필러·레이저·안면윤곽’을 주제로 전문의 좌담회를 열었다. 실 리프팅, 보톡스, 양악 수술, 안면윤곽 수술, 광대뼈 수술, 악교정 수술 등 전문의들이 임상에서 실시하는 시술을 중심으로 발표했다. 이진규(베스티안치과) 원장의 ‘실 리프팅’ 주제 강연을 시작으로, 강영호(제아치과) 원장이 ‘양악수술을 안전하게’, 서백건(나우미 구강악안면외과) 원장이 ‘아름다운 턱선을 가지고 싶으세요?’, 이주민(줌구강악안면외과) 원장이 ‘얼굴의 윤곽과 입체감을 살려주는 방법: 광대뼈수술’, 홍성욱(가톨릭 관동의대) 교수가 ‘내 얼굴을 위한 슬리밍 동안 보톡스’, 한세진(단국치대) 교수가 비대칭 얼굴과 턱수술‘을 주제로 발표를 이어갔다.

김철환 이사장은 “구강외과 진료분야는 구강, 턱, 안면 부위의 제반 질환을 외과적 수술로 진료하는 분야”라며 “앞으로 국민들이 악안면 얼굴분야에서 전문적이고 양질의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