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소아 환자 위한 ‘Kids Crown Family’ 탄생
상태바
[이슈] 소아 환자 위한 ‘Kids Crown Family’ 탄생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07.3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이마트 추천상품 선정, 이벤트도 진행 중!

신흥이 지난 5월과 6월 각각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을 신규 런칭한 이후 이들 제품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 제품들은 앞서 출시된 Kids Crown과 더불어 안정성과 심미성을 높인 소아 환자용 ‘Kids Crown Family’의 완성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현재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는 이 3종의 Kids Crown Family를 8월의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취재 | 류재청 기자 denfoline@denfoline.co.kr
 
가장 먼저 출시됐던 ‘Kids Crown’은 지구촌 유치관으로 불리며 그동안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한 베스트셀러로, 친환경 코팅 기술을 적용해 인체에 무해하고 알러지 유발이 적어 소아 환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교합면이 마모되지 않아 유치관 천공을 막아줄 뿐 아니라,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다는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 ‘Kids Crown’의 업그레이드 버전이 바로 ‘Kids Ring Crown’이다. 지난 5월 SIDEX 2019에서 처음 선보인 ‘Kids Ring Crown’은 기존 Kids Crown에 ‘Ring’을 부착해 시술의 안정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유치관 Ring에 치실을 묶을 수 있게 해, 시술하는 동안 아이들이 삼키거나 씹는 것을 방지해 주어 술자가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Ring은 시술 후에 플라이어나 손으로 비틀어 간단히 제거할 수 있다.
 
6월 런칭한 Kids Golden Crown은 구강 내 심미성을 높인 골드색 유치관이다. 간편한 조작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 수 있으며,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더해,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과 광택을 구현한다.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 각각의 제품들은 기존 Kids Crown과 동일하게 총 48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신흥의 한 관계자는 “Kids Crown 제품들은 국내외 소아치과 영역에서 뛰어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라며 “Kids Ring Crown과 Kids Golden Crown이 출시됨으로써 향후 술자의 편리성은 물론 어린 환자를 위한 안전성 등에서 큰 도움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흥은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 런칭에 따라 향후 각종 전시회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은 국내 최대의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Kids Crown Family를 8월의 Best 추천상품으로 선정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Kids Crown Family에 대한 제품평 또는 응원 댓글을 남기면 DV Point 10,000점을 증정하고, 우수댓글 회원에게는 DV Point 30,000점 또는 프리미엄 피자세트가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신흥 상품마케팅팀(080-801-1577, 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