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15년 기술력 검증된 밀링머신, 0.2㎜ HD툴, 초정밀 가공도 OK!
상태바
[특집] 15년 기술력 검증된 밀링머신, 0.2㎜ HD툴, 초정밀 가공도 OK!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케어덴트코리아, CS Mill 5X

명품대전 밀링기 부문의 <라이징스타>는 ㈜케어덴트코리아의 ‘CS Mill 5X’가 차지했다. CS Mill 5X는 어떠한 장비나 소프트웨어를 이용해도 안정적으로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공간이 협소한 소규모 치과에도 별다른 문제없이 설치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CS Mill 5X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CS Mill 5X는 0.2㎜ HD 툴을 이용하여 더 정밀하고 세밀하게 가공하여 보철물의 퀄리티를 향상시켰다. 하이브리드 세라믹, PMMA는 물론 초고속 신터링 퍼네스를 이용해 지르코니아 보철물도 당일 제작이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세라믹의 경우 추가 템플레이트 사용으로 연결부 없는 인레이를 가공할 수 있어 기존 인레이 작업시 불편했던 부분을 해소시켰다. 

CS Mill 5X를 사용하고 있는 허인식치과 허인식 원장에 따르면 “CS Mill 5X를 구입하고 나서 보철치료의 모든 과정을 치과 내에서 해결하게 됐다”며 “추가적인 인력의 도움 없이도 진료 중간의 여유 시간을 통해 큰 문제없이 모든 과정을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케어덴트코리아는 본사에 쇼룸과 트레이닝 룸을 구축해 장비 시연 및 핸즈온 트레이닝 코스 제공 및 제품 전문가팀이 이끄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5대 한정으로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이며, 관련 문의는 ㈜케어덴트코리아 02-3443-895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