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강력한 초기 고정력은 기본, 어떠한 구강 환경에서도 OK!
상태바
[특집] 강력한 초기 고정력은 기본, 어떠한 구강 환경에서도 OK!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플란㈜, T01

18대 명품대전 임플란트 부분의 <라이징스타>는 탑플란(주)의 ‘T01 임플란트’가 차지했다. T01 임플란트는 우수한 초기 고정력, 빠른 식립 능력, 부드러운 식립감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SLA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생물학적 안정성까지 확보하면서 그 고객층을 점차 넓혀가고 있다.

픽스쳐 나사산의 각도가 작은 Corkscrew Thread 디자인으로 강력한 Self Threading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1.5° Taper body로 골질이 약한 경우에도 높은 초기 고정력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구강 환경에서도 픽스쳐를 식립하여 고정력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T01 임플란트’의 가장 강력한 강점으로 꼽힌다. 최근엔 T01 Ø3.0 Mini 픽스처가 출시되면서 골 폭이 좁고 식립 패스의 각도 보상이 필요한 상·하악 전치부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고, 레귤러 사이즈(Regular Size) 플랫폼에 적용이 어려웠던 케이스에도 사용이 가능하게 됐다.

한편, ‘T01 픽스쳐’는 7㎜에서 14㎜ 길이까지 다양한 길이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piece 및 2-piece 어버트먼트와 앵글드 어버트먼트 등 여러가지 보철에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Surgical Kit, Stopper Kit, Prosthetic Kit, Sinus Kit, TSR/TFR(Maintenance) Kit 등 다양한 KIT를 보유함으로써 시술편의성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