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정확성과 편리한 휴대성이 강점, 일본 수출도 활발히 논의 중!
상태바
[특집] 정확성과 편리한 휴대성이 강점, 일본 수출도 활발히 논의 중!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닥터스, Dr’s Finder NEO

명품대전 개원 필수품 부문의 <시그니처>는 ㈜굿닥터스의 초소형 근관장 측정기 ‘Dr’s Finder NEO’가 차지했다. ‘Dr's Finder NEO’는 뛰어난 정확성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개원가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제품이다. ㈜굿닥터스 측에선, 치료 중 술자의 시선이 분산되는 것을 막기 위해 환자의 구강과 최대한 가깝게 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Dr's Finder NEO는 엔도 룰러, 스탠드, 에이프런 등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 편하게 거치해 사용 할 수 있으며, 측정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2가지 주파수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존 제품들과 달리 3가지 주파수를 사용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정밀한 측정을 위해 사용자가 원하는 작업 길이를 10단계로 설정 W.L.S.(Working Length Select)할 수 있으며, 자체 캘리브레이션이 내장돼 있어 공장으로 돌려보내 보정을 해오는 등의 번거로움과 이로 인한 사용 중단의 불편 없이 언제나 정확한 측정값을 얻을 수 있다.

큰 사이즈의 컬러 터치 LCD 스크린을 제공하고, 세 가지 화면 모드를 적용해 사용자가 근관장 길이 측정 결과를 알기 쉽게 했다는 점도 장점이다. 충전식 배터리와 마이크로 5핀 타입 케이블을 사용해 컴퓨터 USB 전원이나 휴대폰 충전기로도 충전이 가능하다. 현재 ‘Dr’s Finder NEO’는 일본에서도 의료기기 등록을 마친 상태여서 곧 일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