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최소 드릴링으로 오차도 최소화 OneCAS KIT, OneMS KIT 출시!
상태바
[특집] 최소 드릴링으로 오차도 최소화 OneCAS KIT, OneMS KIT 출시!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OneGuide

명품대전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부문의 <시그니처>는 오스템임플란트㈜의 ‘OneGuide’가 차지했다. OneGuide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가이드 시스템의 단점들을 보완, 흔들림 없는 드릴링이 가능하여 정교한 시술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OneGuide 드릴은 다단의 Taper 구조로 되어 있어 이니셜 드릴 후, 후행 드릴에서 Bone과 Guide에서 2중으로 고정되기 때문에 임상의가 계획한 대로 정확한 위치에 임플란트 식립이 가능하다.

또한 OneGuide KIT는 그동안 복잡하고 번거로웠던 임플란트 수술과정을 간소화시키고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2~3단계의 드릴링 만으로 픽스쳐 식립이 가능하여 기존 Guide 수술 대비 30% 수준으로 드릴링 횟수를 단축시켜 수술의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임플란트 시술 시 악간이 좁아 임상의들이 어려워하는 7번 치아도 OneGuide로는 어렵지 않게 임플란트 수술을 할 수 있다. OneGuide만의 고유한 디자인으로 Side Window를 오픈, 드릴이 측면으로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OneGuide Side Open 디자인은 입이 크게 벌어지지 않는 여자 및 노인 환자들의 구치부 임플란트 시술도 편하게 가능케 한다.

더불어 오스템은 천공없이 안전한 상악동 수술이 가능한 ‘OneCAS KIT’와, 좁은 골 폭에도 Guide 수술이 가능한 ‘OneMS KIT’를 출시하며 임상 상황별 전용 시퀀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