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세계 1등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품질의 천연 골이식재!
상태바
[특집] 세계 1등 제품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품질의 천연 골이식재!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고바이오로직스, THE Graft™

명품대전 골이식재 & 멤브레인 부문의 <시그니처>는 ㈜푸르고바이오로직스의 천연 골이식재 ‘THE Graft™’가 차지했다. THE Graft™는 100% 국산 돈골을 원료로 하는 천연 골이식재로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 Porcine 해면골로 구성돼 있다. 인체와 유사한 돼지뼈 유래 제품이기 때문에 생체적합성이 뛰어나고, 독자적인 처리기술을 적용하여 면역반응 유발 가능 물질도 원천적으로 제거했다. 한마디로 생체적합성과 안정성, 골전도성 및 조작성, 그리고 예지성 있는 임상결과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세계 최상위 수준의 골이식재로 평가받는다.

실제 이러한 우수성들은 각종 공인 인증 시험을 통해 객관적으로 검증되었다. 특히 임상적으로는 두 편의 비교 임상 논문을 통해 세계 생체 재료 시장 1위 제품과 동등한 품질을 가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또한, ㈜푸르고바이오로직스는 골재생 유도술 전 과정에 필요한 제품(골이식재, 차폐막, 봉합사)을 모두 생산하고 있으며, CE, FDA 등 국제인증기관의 인허가를 획득해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현재 쇼핑몰(www.purgo-biologics.co.kr)을 통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가운데, 쇼핑몰 가입 시 가입 경로에 ‘덴포라인’을 기재하면 △가입 축하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30만원 이상 구매시) △해피론 1box 할인권(60만원 이상 구매시) △HYBENX 1box 할인권(100만원 이상 구매시) 등의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