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디지털 X-ray 이미지 스캔장비 고기능+다기능, 가성비도 ‘갑’!
상태바
[특집] 디지털 X-ray 이미지 스캔장비 고기능+다기능, 가성비도 ‘갑’!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FireCR

명품대전 개원 필수품 부문의 <프리미엄S>는 ㈜스피덴트의 X-ray 이미지 스캔장비 ‘FireCR’이 차지했다. ‘FireCR’은 고품질의 디지털 이미지를 제공하는 최신 X-ray 이미지 스캔장비로 ㈜스피덴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개원 필수 장비다. 뛰어난 화질과 함께 LCD 모니터, 네트웍 기능 등 고급 옵션들을 모두 장착하고도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자랑한다.

콤팩트 타입이라 어떠한 공간에도 문제없이 설치할 수 있고, 기존 시스템과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연동이 가능하다. 교익촬영 및 구강촬영용 이미지 플레이트가 디지털 센서보다 쉽게 고정시켜 주고, 이미지 플레이트 자체도 얇고 유연해 환자가 편안함을 느낀다. 미리보기 기능이 있어 재촬영의 유무를 확인할 수 있고 해상도, 자동절전모드, 네트워크 세팅 등 사용자 필요에 따라 편리하게 선택해 설정할 수 있다. 쉽고 직관적인 정보가 LCD 창을 통해 일목요연하게 제공되는데, 이러한 모든 과정은 터치스크린에 의해 편리하게 제어된다. 비접촉 스캔방식이라 이미지 플레이트의 손상을 최소화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꼽힌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컴퓨터나 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영상이 저장되지 않아도 자체 메모리에 최대 100장까지 저장된다는 점과, 제조 공장이 국내에 있어 업그레이드나 고장 등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