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획기적 초기 고정력이 최대 강점 6년 장기 생존율도 최고 수준!
상태바
[특집] 획기적 초기 고정력이 최대 강점 6년 장기 생존율도 최고 수준!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Luna S

명품대전 임플란트 부문의 <프리미엄S>는 ㈜신흥 ‘Luna S’가 차지했다. Luna S는 Shinhung Implant System(SIS)의 대표적인 임플란트 픽스처 모델로, 많은 경험을 가진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에 의해 약 3년에 걸친 검증을 통해 탄생했다. 개원가에서 요구하는 임플란트의 여러 개선점이 고루 반영됐다는 점이 Luna S의 가장 큰 경쟁력이다.
 
‘Tapered-Straight-Tapered’로 이뤄진 Luna S 픽스쳐의 디자인은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은 증대시키고, 골과의 접촉면적은 늘린 Thread 디자인을 통해 초기 고정력을 확실히 얻을 수 있게 했다. 또한, 픽스쳐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해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키고,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했다. 

Luna S는 무엇보다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지난 2018년 연세대학교 치과병원 치주과의 연구 결과를 통해 6년간 누적 생존율 99.86%의 결과를 보이며, 강력한 초기 고정력에 이어 장기적인 누적 생존율도 인정을 받는 등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8년 제17회 대한민국상품대상에서는 Luna S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기술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