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레이어 없는 분산형 그라데이션, 자연치 같은 최고의 자연미 구현!
상태바
[특집] 레이어 없는 분산형 그라데이션, 자연치 같은 최고의 자연미 구현!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덴탈코리아, 프레타우 2 디스펄시브(Prettau 2 Dispersive)
명품대전 지르코니아블록 부문의 <프리미엄S>는 ㈜하이덴탈코리아의 ‘프레타우 2 디스펄시브(Prettau 2 Dispersive)’가 차지했다. 프레타우 2 디스펄시브는 Gold-crown을 대체할 수 있는 full-crown 제작용 지르코니아로, 최근 개원의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작업 시 소프트웨어에 작업물을 배치하는 위치에 따라 색상 그라데이션 높이가 조정되며, 16가지 Vita 색상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 범위가 넓은 지르코니아 블록으로 꼽힌다. 분산형 그라데이션으로 레이어가 없으며, 기존의 레이어 지르코니아보다 내추럴한 칼라 재현이 가능해 보다 정교한 작업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수작업으로 일일이 Coloring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안정적인 결과를 보장하며, Single coping, Inlay, Implant full case, Hybrid denture까지 제한없이 제작할 수 있다. Color liquid, Stain, Glaze을 사용해 개별 특성화 작업도 가능하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기존의 전치 및 풀지르코니아의 중간에 해당하는 투명성을 지니고 있고, 빛 투과성이 좋아 부분적으로 세라믹이 올라가는 경우에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며 “따로 세라믹 빌드업을 하지 않고 심미적인 크라운을 제작할 수 있다는 점도 프레타우 2 디스펄시브의 장점으로 꼽힌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