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연조직 치유와 골 안정 최적화한 복합 기능의 신개념 스크류!
상태바
[특집] 연조직 치유와 골 안정 최적화한 복합 기능의 신개념 스크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템, BioArk
명품대전 임플란트 부문의 <덴탈인싸>는 ㈜바이오템의 복합 기능 어버트먼트 ‘BioArk’가 차지했다. ‘BioArk’는 커버 스크류, 힐링 어버트먼트, 멤브레인이 필요 없는 새로운 개념의 스크류로 연조직 치유 및 골 안정을 위한 숨은 공간을 제공해 주는 ㈜바이오템의 최신 야심작이다.
 
임플란트 식립 후 BioArk를 사용하면 픽스쳐 상부 끝단에서 본이 녹아 드는 현상을 방지하는 한편, 오히려 본이 더 차오르게 해 연조직이 풍성하게 올라올 수 있도록 해준다. 치은의 자연치유를 유도해 임플란트 주변 치은을 증대시켜 주어 시술 완성도를 보다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간단한 봉합만으로도 풍성한 연조직과 감염 예방이 가능하며, 초기 골 유착 시 픽스처 끝단에 본이 고정돼 어버트먼트의 스크류 풀림현상도 예방할 수 있는데, 하나의 제품이 여러 기능을 복합적으로 수행해 낸다. 현재, 개별 증례에 쉽게 적용될 수 있도록 Try-in 기구를 포함한 신형 kit의 출시를 앞두고 있고, BioArk 2탄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바이오템은 2008년 설립된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2010년 벤처기업에 선정된 이후 2014년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으며, 현재는 해외 시장 개척에 많은 비중을 두고 있어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더 유명한 임플란트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