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핸드피스 등 옵션 장비 기본탑재 주변장비 및 SW와 호환 뛰어나!
상태바
[특집] 핸드피스 등 옵션 장비 기본탑재 주변장비 및 SW와 호환 뛰어나!
  • 덴포라인 취재팀
  • 승인 2019.07.3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K3 Power
명품대전 유니트체어 부문의 <덴탈인싸>는 오스템임플란트㈜의 ‘K3 Power’가 차지했다. K3 Power의 가장 큰 특징은 핸드피스 등 옵션으로 제공되던 일부 필수 장비들이 기본으로 장착되고 이 장비들의 수준이 손꼽히는 고급 명품이라는 점이다. 
 
K3 Power는 핸드피스, 전기모터, 스케일러 등 치과치료 시 필요한 제품들을 글로벌 유명브랜드 주력제품군으로 기본 탑재했다. 일관성 있는 장비 간의 연동으로 절삭 조절이 쉽고, 미세한 프렙과 정밀한 마진형성에 용이한데, 높은 파워와 강한 절삭력으로 보철물 제거도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2개씩 장착하던 High Speed Handpiece를 1개로 줄이는 대신 토크 값이 강한 전기모터와 5배속 Friction Grip Handpiece로 대체했다. 

K3 Power는 Scaler 역시 명품으로 불리는 EMS社 S5와 S5L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특히 EMS S5L은 라이트가 지원되기 때문에 구치부 등에도 진료가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K3 Power에는 오스템에서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구강카메라 SNAP을 기본으로 장착했다. SNAP은 고품질 영상은 기본이고, 보험청구프로그램 ‘하나로’ 및 ‘두번에’가 완벽하게 호환된다. 무선과 유선으로 구분되는 SNAP은 K3 Power 구매 시 무선 1개 가격에 유선 구강카메라가 추가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