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치과 영상진단 위한 최적 솔루션, 영상 품질·사용자 편의성 호평!
상태바
[특집] 치과 영상진단 위한 최적 솔루션, 영상 품질·사용자 편의성 호평!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T1
▲ T1은 선명한 영상과 우수한 사용자 편의성으로 임상의들로부터 치과 영상진단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명품대전 CT 부문의 <라이징스타>는 오스템임플란트㈜의 ‘T1’이 차지했다. T1은 선명한 영상과 우수한 사용자 편의성으로 임상의들로부터 치과 영상진단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T1은 특히 노이즈 없는 선명한 영상 구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정확한 치료 계획 수립을 위해선 진단을 책임지는 영상 장비의 품질이 관건인데 다른 기존 제품들은 초반부터, 혹은 일정 기간이 지나고 나서 다양한 이유로 인해 노이즈가 발생해 정확한 진단은 물론 치료계획 수립에도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라며 “T1은 노이즈에 대한 걱정 없이 치료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T1은 영상진단을 방해하는 보철물 등의 음영을 줄이는 MAR(Metal Artifact Reduction) 기능을 탑재해 보다 정밀한 영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T1은 Multi FOV를 제공해 상·하악과 전악을 포함한 구치부, TMJ 영역까지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 따라서 복합 임플란트와 구강악안면재건 영역까지 진단이 가능하다. 
 
아울러 T1은 오스템이 자체 개발한 3D영상 뷰어 ‘OneClinic3D’를 제공하는데, 스마트폰 사용 환경과 유사한 애플리케이션 방식으로 개발된 3D 뷰어로 구동이 쉽고 편리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