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디지털 임플란트 대세 ‘디오나비’, 100% 디지털, 압도적인 정밀도!
상태바
[특집] 디지털 임플란트 대세 ‘디오나비’, 100% 디지털, 압도적인 정밀도!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 디오나비(DIOnavi.)
▲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인 ‘디오나비(DIOnavi.)’는 지난해 10월에는 누적 식립 20만홀을 돌파하며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명품대전 임플란트가이드 부문의 <프리미엄S>는 ㈜디오의 ‘디오나비(DIOnavi.)’가 차지했다.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인 ‘디오나비(DIOnavi.)’는 지난해 10월에는 누적 식립 20만홀을 돌파하며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오나비(DIOnavi.)’는 첫 번째 드릴의 정확도에 모든 걸 집중했다. ㈜디오 관계자는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비결은 바로 타사에는 없는 ‘드릴 튜브’에 있다”며 “첫 번째 드릴링 시 드릴과 튜브의 접촉면적을 넓혀 주고 밀착시켜 드릴링 시에 흔들림이나 움직임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펀칭된 연조직 속으로 삽입되는 구조로 설계돼 경쟁력을 가진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Case별 다른 Sleeve Offset 적용으로 인접치 간섭이나 개구량에 한계가 있는 경우, 유연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일반 Case는 기본 Offset 값이 9㎜, 10.5㎜, 12㎜로 되어 있고 Narrow case는 12㎜, Wide case는 기본값이 8㎜로, 구치부 시술을 원활하게 돕기 위해 가이드의 높이를 최대한 낮춰 정밀하게 식립할 수 있다. 특히, DIOnavi. Full Arch는 무치악 환자의 틀니 스캔부터 플래닝, 가이드 제작, 시술 그리고 최종보철에 이르는 전 과정을 세계 최초로 ‘Full Digital’화 했다. 또한 ‘Wax Denture’를 이용해 무치악 환자의 잇몸과 수직 고경 및 교합 데이터를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