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500개 이상 다양한 사양 보유, 최상의 식립감, 초기 고정력 최고!
상태바
[특집] 500개 이상 다양한 사양 보유, 최상의 식립감, 초기 고정력 최고!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TS Fixture
▲ TS Fixture는 임플란트 식립 및 보철 편의성이 뛰어나며, 모든 적응증에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명품대전 임플란트 부문의 <장수브랜드>는 오스템임플란트㈜의 ‘TS Fixture’가 차지했다. TS Fixture는 임플란트 식립 및 보철 편의성이 뛰어나며, 모든 적응증에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치를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TS Fixture는 기존 External과 Internal Non-Submerged 타입에 비해 식립 및 보철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특히, 제품 자체 디자인 뿐 아니라 Surgical KIT와 술식을 최적화 해 최상의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을 확보했다.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특수사양 등 5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사양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TS Fixture의 장점이다. TS Fixture는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구분해 사용된다.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Straight body type의 TSII, 골질이 약해 초기고정이 어려운 환자를 위한 6° Taper body type의 TSIV다. 더불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TSIII는 Straight, Taper의 장점을 모두 가진 1.5° Taper body type의 Fixture이다. 

Body Type 이외에도 특수한 적응증에 최적화된 사양이 별도로 구성된 점도 TS Fixture의 특징이다. 대구치 발치 후 즉시 식립 가능한 Ø6.0, Ø7.0 직경의 Ultra-Wide, 수직적 골량이 부족할 시 사용 가능한 6㎜ 이하 길이의 Extra Short, 하악 전치에 사용 가능한 Ø3.0 사양까지 다양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