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 이제 집진기도 무선시대, PM2.5 필터로 완벽 필터링 자랑!
상태바
[특집] 이제 집진기도 무선시대, PM2.5 필터로 완벽 필터링 자랑!
  • 양계영 기자
  • 승인 2019.09.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무선집진기
▲ ㈜덴티스 ‘무선집진기
명품대전 개원필수품 부문의 <덴탈인싸>는 ㈜덴티스의 ‘무선집진기’가 차지했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SIDEX2019을 통해 공개한 무선집진기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기존 기공실이나 큰 공간을 차지했던 유선 집진기에서 탈피해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기능을 지닌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흡입력과 적은 소음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강력한 집진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마그넷(Magnet) 타입의 파이프(Flex Pipe)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치과 또는 기공소 어디에서든지 자유롭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원가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PM2.5 필터 탑재로 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하고, 해당 필터는 간편한 교체 및 관리가 가능하다. 무선집진기의 IR 센서도 주목해볼 만한데, 적외선감지(IR) 센서 적용으로 불필요한 터치 없이 교체감염까지 방지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무선집진기 홍보영상을 온라인 업로드했는데, 2일 만에 조회수 2만 뷰를 넘기면서 굉장한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이 뜨거운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