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10월 19일 개최!
상태바
[뉴스]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10월 19일 개최!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0.0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
Suture의 레전드 세미나로 불리는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10월 19일(토)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올해 마지막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흥 최고의 스테디셀러 세미나로 평가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Back to the Suture는 이번에도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디렉터로,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패컬티로 참여해 매듭법과 봉합술에 대한 실전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크게 두 파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우선은 박정철 교수와 조인우 교수의 실전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의 종류 그리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이고, 이어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Hands-on 실습이 진행된다. 우수 수료자에게는 박정철 교수가 준비한 경품도 제공된다.
 
세미나는 덴탈이마트(www.dentalemart.co.kr)에서 등록 가능하며, 등록비의 50%는 DV POINT로 적립된다. 문의 사항은 080-819-226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