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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플란(주), 사전에 예방하고 점검하는 액티브 서비스 실시!
류재청  |  denfoline@denfoli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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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9.10.02  13:5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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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플란(대표 강정문)이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액티브 서비스’를 지난 9월 본격 시행에 들어갔다. ‘액티브 서비스(Active Service)’는 탑플란 담당직원이 거래 중이거나 거래를 준비하고 있는 치과를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방문해, 치과에서 자주 사용하는 장비나 기구 등을 점검해 추후 생길 수 있는 문제를 사전에 방지해주는 탑플란의 전문 서비스다.
탑플란은 2019년 8월 기준, 전국 16개 영업지점을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상시 준비하고 있으며, 제품이나 장비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내부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탑플란 관계자는 “이러한 Before 서비스 개념으로 진행되는 ‘액티브 서비스’를 통해 탑플란의 장비, 기구, 제품 등을 사용하는 고객이 불편을 느끼지 전에 예방하고 점검해, 문제를 원천적으로 사전에 차단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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