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2019 월드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상태바
㈜덴티스, 2019 월드심포지엄 성황리 개최
  • 류재청
  • 승인 2019.10.0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LK, LIVE, LECTURE 등 입체적 구성으로 참가자들 호평!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월드심포지엄 ‘DWS2019 Seoul’이 지난달 29일 여의도 ‘콘레드 서울’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TALK SHOW, LIVES SURGERY, SPECIAL LECTURE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토크, 라이브서저리, 강의 등 다채로운 형식이 동원돼 심포지엄의 새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풍성한 10인 체재 연자 라인업으로 덴티스의 신제품과 유저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치과계가 주목할 임플란트 및 디지털 임상 솔루션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심포지엄의 첫 포문을 연 TALK SHOW 세션에서는 제품 및 시장, 임상 등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의견을 나누는 신개념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LIVE SURGERY SHOW에선 덴티스의 신제품을 활용한 임상 케이스를 실제 수술로 보여주며, 제품에 대한 임상적 검증 시간을 가졌다.
LIVE(SURGERY) SHOW는 오랜 임상경험으로 치과 임상계를 아우르는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이 연자 및 시술자로 나서 실제 수술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지막으로 진행된 SPECIAL LECTURE에서는 앞서 진행된 라이브 서저리에 대한 리뷰와 최신 술식에 대한 이야기를 종합 정리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한편, 덴티스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DWS2019 Spain’도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