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흥,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행사 가져
상태바
[뉴스] 신흥, 덴탈비타민 10주년 기념행사 가져
  • 류재청 기자
  • 승인 2019.10.02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비타민, 덴탈이마트, 덴탈잡 고객 등 40여명 초청!
㈜신흥이 덴탈비타민 10주년을 맞아 지난 8월 31일 덴탈비타민 회원들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덴탈잡 등에 특별한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우수고객 40여명을 초청해 슬로건 공모전 시상식과 만찬 등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슬로건 공모전에는 약 512건이 응모되었으며, 이중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이 베스트 슬로건으로 선정됐다.
 
시상식 후에는 모든 회원들이 만찬과 함께 친교의 시간이 이어졌다. 덴탈비타민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들은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며,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가족 같
은 분위기에서 다양한 정보와 경험을 나눴다.

행사에 참석한 DV서포터즈 단장 최진용 원장(미소사랑치과의원)은 “덴탈비타민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점점 많은 선생님께서 덴탈비타민과 덴탈이마트, 덴탈잡을 비롯한 덴탈비타민 플랫폼을 알아가고 잘 활용하고 있는 것 같아, 덴탈비타민의 오랜 팬이자 서포터즈로서 매우 기쁘다”라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신흥은 “덴탈비타민은 10년 동안 많은 선생님께서 주신 사랑과 관심으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덴탈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덴탈비타민은 언제나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으로서 든든하게 선생님과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